[HARFKO 2021] 비엠티, 파일럿 컨트롤 밸브 선봬
[HARFKO 2021] 비엠티, 파일럿 컨트롤 밸브 선봬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6.1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리형 실내·외 이동식 에어컨 함께 전시
비엠티 파일럿 컨트롤 밸브.
비엠티 파일럿 컨트롤 밸브.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비엠티(대표 윤종찬) 오는 10월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제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1)’에 참가해 파일럿 컨트롤 밸브와 자화사인 파워쿨의 분리형 실내·외 이동식 에어컨 등을 선보인다. 

비엠티의 파일럿 컨트롤 밸브(Pilot-operated Control Valves)는 친환경 냉매시스템에서 압력과 온도, 개폐를 조절하는 다기능 복합 밸브로 강화된 압력과 강력한 내부식성을 요구하는 HCFC, R744(CO₂) 등 친환경 자연 냉매를 사용한 배관 라인에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파일럿 컨트롤 밸브는 장착되는 파일럿 유닛(Pilot Units)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냉매 배관 라인의 설계 시 요구되는 각기 다른 기능적 특성을 충족시킨다.  

세계 최초 실내/외 분리형 이동식 에어컨인 ‘파워쿨’은 분리형의 이동식 실내기와 이동식 실외기가 하나의 후렉시블 커넥션 호스로 연결돼 있으며 각 유닛을 간편히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구조의 에어컨이다. 파워쿨은 각종 산업현장, 야외 주차장, 행사장, 공연장, 체육시설, 다중이용시설, 공원, 골프장, 군부대 등 모든 일상 활동에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비엠티는 오일&가스 육/해상 플랜트, LNG 선박, 발전 플랜트 등에 사용되는 산업용 피팅/밸브(계장 피팅/밸브, 배관 밸브) 및 반도체/디스플레이(제조 설비, 장비)에 사용되는 초고순도 가스라인용 피팅/밸브(UHP Fittings/Valves) 등을 제조·공급하며 올해 벤처천억기업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