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농산물 건조기 5종 출시
귀뚜라미, 농산물 건조기 5종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6.1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성능은 높이면서 에너지소비는 최소화
농기계종합검정 승인받은 ‘2021년형 귀뚜라미 농산물 건조기’.
농기계종합검정 승인받은 ‘2021년형 귀뚜라미 농산물 건조기’.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농촌진흥청으로부터 농기계종합검정(FACT) 승인을 획득한 ‘2021년형 귀뚜라미 농산물 건조기’를 출시한다. 

이번에 귀뚜라미가 출시하는 농산물 건조기는 농산물, 과일, 건강식품, 수산물, 가공식품 등을 건조할 때 사용하는 농업기계로 건조용량(고추 기준)에 따라 35kg, 65kg, 100kg, 130kg, 195kg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 외부는 가정용 냉장고 등에 사용되는 고급 강판을 적용해 오염 및 부식에 강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내부는 고밀도 폴리우레탄 단열재와 고장력 마그네틱으로 제품의 기밀성을 높이고 고효율·저소음 팬 모터를 적용해 건조성능은 높이면서 저소음, 저전력을 실현했다. 

온도 및 가동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전자동 제어방식’과 자동으로 습기를 배출해주는 ‘자동 배습 조절기’를 모두 갖추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귀뚜라미의 관계자는 “농가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농산물 건조기를 개발,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제품 성능을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본사 직영 콜센터(1588-9000)와 업계에서 가장 많은 300여개의 AS센터를 운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