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경매에 후원할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의 화면에 프로골퍼 고진영(좌), 박성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가 경매에 후원할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의 화면에 프로골퍼 고진영(좌), 박성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가 22일 프랑스 에비앙리조트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The Amundi Evian Championship)을 앞두고 9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자선경매를 진행한다. 

이번 자선경매에는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후원하는 세계 정상급 프로골퍼 고진영, 박성현을 비롯해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을 주최하는 에비앙리조트 등이 참여했다.

선수들은 골프 드라이버, 골프 의류 등을 경매에 내놓았다. 여기에는 고진영이 2020 시즌 LPGA 투어에서 시즌 4경기만에 상금왕에 오를 때 사용했던 골프 드라이버도 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와인셀러, 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을, 에비앙리조트는 숙박권을 후원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낙찰받은 고객은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제품에 각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경매수익금 전액을 프랑스 자폐아동 지원단체(Sur les bancs de l'école)에 기부할 예정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인 이정석 전무는 “LG전자가 후원하는 세계 메이저 골프대회를 앞두고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세계 정상급 골프선수들과 함께 자선경매를 준비했다”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면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글로벌 마케팅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