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판매채널 확대 ‘첫’ 쇼핑라이브 진행
힘펠, 판매채널 확대 ‘첫’ 쇼핑라이브 진행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7.1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소통 ‘휴젠드’ 소개 및 올바른 환기 가이드 제시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힘펠(대표 김정환)이 판매채널 확대를 본격화하며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힘펠은 오는 12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를 선보인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시청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휴젠뜨의 제품 정보를 상세히 소개하고 실내 공기 관리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등 올바른 환기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휴젠뜨의 첫 방송을 기념해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 시 설치비 50%가 지원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휴젠뜨’는 환기시스템을 통해 욕실 사용 후 남아있는 습기를 제거하는 제습 및 건조기능을 동시에 조절할 수 있어 세균이나 곰팡이 걱정없이 쾌적한 욕실 관리가 가능하다. 고효율 BLDC모터가 탑재돼 소음이 적고 소비전력 저감에도 효과적이다. 실제 온풍모드 ‘강’으로 매일 30분씩 30일간 사용할 경우 월 평균 요금은 약 3,880원으로 나타났다.  

힘펠의 관계자는 “휴젠뜨는 꿉꿉한 여름철 장마를 대비하려는 소비자들로 관련 문의가 쇄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휴젠뜨를 비롯해 힘펠의 다양한 환기가전에 관심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