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주택용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캐리어에어컨 ‘주택용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이 난방 및 설치 비용을 절감하는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로 제주 마케팅을 확대한다. 

제주지역에서는 오는 9월부터 한전에서 시행되는 ‘주택용 계절별, 시간별 선택 요금제(이하 계시별 요금제)’ 개편이 예정돼 있어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제품 사용 시 기존 난방비대비 절감 효과가 커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존 LPG를 열원으로 사용하는 가정의 경우 ‘계시별 요금제’로 전환하고 ‘주택용 태양광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설치 시 특허출원된 ‘에코 히트(ECO HEAT)’ 기능을 통한 전력량 제어로 최대 약 50%의 에너지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태양광이 설치 된 고객의 경우 캐리어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사용 시 최대 60%의 난방 비용 절감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캐리어에어컨은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 장기 할인 프로그램’을 실시하면서 초기 설치 비용 부담 또한 줄어들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버터 보일러 장기 할인 프로그램’은 한전 심야전기용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16kW, 25kW)’와 친환경 제로에너지 하우스를 실현해 줄 ‘주택용 태양광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8.5kW)’를 초기 비용 부담 없이 60개월(5년)간 최소 12만원에서 최대 15만원의 월 할부금으로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인버터 보일러 장기 할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2년간의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의 경우 한전에서 지원금 100만원을 추가로 지원해준다. 제휴 신용카드로 이용할 경우 최대 월 1만5,000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캐리어에어컨은 ‘인버터 보일러 장기 할인 프로그램’을 이용 고객들을 위해 설치 품질을 높이고 고장 발생 시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신속 대응을 위해 캐리어 직영 설치팀을 운영해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캐리어에어컨의 관계자는 “혁신적인 인버터 기술로 에너지효율과 성능 개선을 실현해 친환경 고효율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며“캐리어에어컨은 더 많은 제주 지역민이 ‘인버터 하이브리드 보일러’로 에너지 및 난방 비용을 절감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