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 관계자들이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대성에너지 관계자들이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대성에너지(주)(대표 윤홍식)는 20일 중구 명덕로 소재 본사에서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 고객에게 약속한 2021년 상반기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했다.

올해 1월부터 6월말까지 전자청구서를 수령한 고객과 모바일 자가검침을 시행한 고객 약 60만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날 경품 추첨 행사에서 TV, 의류관리기, 가스건조기 등 총 6종의 경품에 대한 당첨자 총 406명이 선정됐다. 당첨자는 대성에너지 홈페이지와 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한다.

2020년 1월부터 비대면 서비스 확대를 통한 고객 편의성 향상과 종이청구서 감소를 통한 환경보호를 목표로 카카오톡을 활용한 전자청구서 및 자체 개발한 모바일 자가검침 신청 캠페인을 펼쳐온 대성에너지는 서비스 확대를 위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해왔다.

대성에너지는 2021년 6월말 기준 전자청구서를 신청한 고객은 53만 가구로 전년대비 8만건이 증가했고 모바일 자가검침률은 약 58%로 매월 21만여 고객이 참여하고 있어 앞으로도 코로나19 영향으로 고객 호응도가 꾸준히 증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상반기 종이청구서 발행이 260만장 줄어 환경보호에도 크게 이바지했다고 설명했다.

김형태 대성에너지 CS본부장은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에 적극 참여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코로나 시대에 꼭 필요한 도시가스 비대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한편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에도 더욱 힘써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에너지는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도시가스 전자청구서 신청 및 모바일 자가검침 시행을 계속 장려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 행사 4탄을 추가로 기획해 현재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aesungenergy.com)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