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이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에서 가스보일러와 온수매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로써 가스보일러 3년 연속, 온수매트 6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갔다. 

경동나비엔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콘덴싱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의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다변화하며 고객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콘덴싱 제품인 NCB900, NCB700 시리즈는 물론, 친환경 기술로 콘덴싱보일러의 표준을 제시한 NCB500 시리즈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우수한 난방 성능을 자랑하는 NCB300 시리즈 등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를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는 차별화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가전’이라는 새로운 장을 연 제품이다. 1℃ 단위로 정확하고 섬세한 온도를 구현하며 분리 난방 기능으로 개인의 수면 스타일에 맞춰 좌우 온도를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나비엔 메이트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집 밖에서도 미리 온수매트를 켜두고 난방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38℃ 이상 설정 시 저온화상 위험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고온모드 알림 기능과 15시간 연속 가동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 등 안전성도 우수하다.

특히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생각해 출시한 ‘더 케어(The Care)’ 제품은 기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편리함과 안전성을 한층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자동으로 순환하며 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이 대표적이다. 업계 최초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으로부터 99.9% 이상의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살균인증마크도 획득했다. 또한 기존 제품대비 약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는 빠른 난방 기능도 업그레이드됐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올곧은 신념을 기반으로 고객의 생활환경의 혁신을 이루기 위해 기술개발과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진행해왔다”라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넘어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