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에너시스, 21년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획득
대성쎌틱에너시스, 21년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획득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7.2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SMART SERVICE 도입 등 고객 신뢰 노력
국내 최소형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DNC2.
국내 최소형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DNC2.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대성쎌틱에너시스(주)(대표 고봉식)가 업계 유일 21년 연속으로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은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고객 제공 서비스의 품질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한 후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널리 공표하는 제도로서 기업 및 국가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 보호를 위해 만들어진 인증 제도이다.

대성쎌틱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인공지능 기술이 접목된 카카오톡 챗봇 상담 서비스를 개시하고 업계 최초로 SMART SERVICE를 도입해 본사 인증 기사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1월 롯데알미늄(주)의 보일러 서비스권을 인수해 롯데보일러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대성쎌틱의 우수한 서비스를 불편 없이 누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대성쎌틱의 관계자는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의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 절차는 현장평가는 물론이고 별도 심사위원의 암행평가, 고객 설문조사 등을 통한 고객평가까지 여러 차례 이루어지는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인증으로 대성쎌틱이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21년 연속으로 본 인증을 획득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