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시스템 휴벤S 라디오 광고 ‘냉방비 걱정 없는 올바른 환기방법 - 환기타임 여름편’.
환기시스템 휴벤S 라디오 광고 ‘냉방비 걱정 없는 올바른 환기방법 - 환기타임 여름편’.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환기시스템 휴벤S의 라디오 광고 ‘냉방비 걱정 없는 올바른 환기방법 - 환기타임 여름편’을 공개했다. 

이번 라디오 광고에서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문을 열고 실내 환기를 해야 하지만 더운 날씨로 인해 문을 연 상태에서도 에어컨을 가동해야 해 전기요금이 걱정인 이들에게 ‘문을 닫고도 환기를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신선한 공기는 안으로, 편리하게 환기시켜 우리의 건강을 지켜요’ 등 환기시스템의 효과성을 알리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많은 청취자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힘펠 환기시스템 휴벤S는 오염된 실내 공기는 실외로 배출하고 실외 공기는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는 고성능 다중 필터시스템을 거쳐 신선한 공기로 전환해 들여온다. 실내외 공기 전환 시 열에너지를 교환함으로써 냉방에서 손실되는 에너지를 최대 52% 줄여주는 전열교환소자가 적용돼 경제성까지 갖췄다.

또한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어 건물 구조 상 자연 환기 또는 수시 환기가 어려운 시설에서도 실내 환기를 가능케 한다.

힘펠의 관계자는 “여름철 올바른 환기방법을 알려 무더위에 코로나19까지 더해져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라디오 광고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이들이 환기와 전기세 사이에서 고민하지 않고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할 수 있다는 해결책과 ‘힘펠 환기시스템’을 떠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