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홈쇼핑 런칭
캐리어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홈쇼핑 런칭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8.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 기술 접목 소비자 편의성 증대
캐리어에어컨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캐리어에어컨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오는 5일 오후 6시40분 ‘롯데홈쇼핑’에서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캐리어에어컨이 새롭게 선보인 ‘클라윈드 위즈’는 음식물을 93%까지 분해해 주는 제품으로 캐리어의 공기 기술을 접목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 악취를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강력한 탈취는 물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억제해 필터 교체가 필요 없고 음식물을 상시 투입할 수 있는 친환경 미생물 방식의 획기적인 음식물 처리기이다. 

캐리어의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설치기사의 방문이나 별도의 시공 없이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클라원드 위즈’ 제품에는 △UV-C 살균 △유해, 악취균 제거 △활성탄 흡착으로 이뤄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을 적용했다.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은 강력한 탈취는 물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억제하면서도 및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추가 관리 비용이 필요 없다.  

또한 ‘클라윈드 위즈’의 ‘UV-C 살균’ 기능은 미생물 방식 최초로 살균 인증을 받아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살균이 가능하며 음식물은 처리 중에도 투입이 가능해 음식물을 바로바로 처리할 수 있다.

캐리어의 관계자는 “연일 높은 기온으로 음식물이 빠르게 부패해 생기는 악취와 벌레 꼬임은 집안의 골칫거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방송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음식물 처리기 ‘클라윈드 위즈’를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