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원전本, 어린이 통학버스 구조변경 지원
한빛원전本, 어린이 통학버스 구조변경 지원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8.1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공동생활시설 등 9곳 약 2,800만원 지원
한빛원전본부는 어린이 통학버스 구조변경사업을 지원했다.
한빛원전본부는 어린이 통학버스 구조변경사업을 지원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이승철)는 지난 12일 한빛원전 홍보관에서 ‘2021년 어린이통학버스 구조변경 지원사업’ 기념행사를 시행했다.

지난해 11월 도로교통법 개정으로 어린이(13세 미만) 대상 시설의 통학버스는신고 의무대상으로 지정됐으며 안전 구조 및 장치(어린이 보호 표지, 하차 확인 장치, 보호자 동승 표지판 등)를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한다. 이에 한빛원전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하는 ‘러브펀드’로 지역아동센터, 공동생활시설 등 9곳에 통학버스 구조변경 사업비로 약 2,800만원을 지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정은미 아름이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 “한빛원전의 지원으로 어린이들이 좀 더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게 됐다”며 한빛원전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이명헌 한빛원전 지역협력부장은 “직원들의 소중한 성금인 러브펀드로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빛원전은 통학버스 구조변경사업 외에도 지난 2007년부터 지역아동센터 사랑의 울타리사업과 공동생활시설 사랑의 나눔 행사, 따뜻한 정 나누기 행사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과 함께 발전하며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