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여성기업 활력제고 간담회 개최
한수원, 여성기업 활력제고 간담회 개최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8.1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경제인協와 상생협력·동반성장 의지 밝혀
정재훈 한수원 사장(앞줄 좌 9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앞줄 좌 9번째)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이 18일 경주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한국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윤숙, 이하 여성협회)와 공동으로 여성기업의 어려움을 듣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여성기업 활력제고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을 비롯해 정윤숙 회장을 포함한 여성협회 회장단과 태영이앤지 등 29개 여성기업 대표가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여성기업을 위한 한수원의 동반성장 지원사업 및 구매 프로세스, 유자격공급자 제도에 대한 안내가 있었다. 

이어 정재훈 사장이 직접 여성기업 대표들의 고충과 건의사항을 듣고 해결안을 함께 고민하는 간담회를 진행했다.

한수원과 여성협회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으며 이를 통해 여성기업의 성장에도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특히 한수원은 유자격공급자 제도 및 동반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여성기업의 기술력 및 경쟁력 강화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여성기업이 어려움 없이 기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여성기업도 자체 기술력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서로의 동반자로서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