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출시
위니아딤채,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출시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8.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 증대 김치숙성 기술 적용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는 김치숙성 알고리즘을 개발해 새롭게 탑재한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2년형 딤채는 위니아딤채만의 독보적 기술인 ±0.1℃ 초정밀 정온기술이 더욱 향상됐다. 특히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과 탑쿨링시스템 등 딤채만의 고유의 기술로 완성된 10대 김치 전문 숙성모드와 함께 딤채에 보관한 숙성김치의 항산화능(활성산소 제거 능력)을 초기 보관한 김치대비 2배 이상(자사 실험 기준치)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숙성 알고리즘도 적용해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김치 숙성 기술을 강화했다.  

이번 신제품은 김치냉장고 본연의 기능인 보관, 숙성 및 발효과학의 고도화된 기술력을 넘어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을 종류별로 선택 보관할 수 있고 맥주 및 소주까지 전문적으로 보관해주는 ‘보르도스페셜’ 룸을 탑재한 4도어5룸 플래그십 모델을 출시해 소비자 라이프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최근 식문화 트렌드인 홈술, 홈메이드를 반영해 막걸리와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보관까지 가능한 발효숙성 모드를 딤채 스탠드 및 뚜껑형 모델에 적용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외에도 이유식 재료와 샐러드의 맞춤 보관과 고기의 감칠맛을 살리는 빙온숙성 모드 등 딤채만의 정온 기술로 식재료별 알맞은 온도를 적용하는 스마트 기능도 탑재했다. 

2022년형 딤채에는 사용자 중심의 세심한 편리함도 적용됐다. 김치를 꺼내지 않아도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용기를 사용했으며 내부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강력한 탈취 필터를 장착했다. 이외에도 도어포켓이 적용된 400리터급 3도어 모델 출시로 공간을 절약하면서 사용편리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2022년형 딤채는 위니아딤채만의 초정밀 정온기술과 오리지널 땅속냉각 등 독보적 김치 보관 기술에 더해 김치 발효과학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김치숙성 기술까지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특히 이번 신제품은 김치냉장고 본연의 기능에 백자, 청자 등의 한국 고유의 디자인을 입혀 오리지널 딤채의 유니크함을 강조하고 김치냉장고 1등 브랜드로서의 가치는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