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이미드 필름 히터

폴리이미드 필름 히터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아이앤피(I&P)(대표 염한균)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고 고개만족과 품질 제일을 경영 이념으로 반도체용 히터, LCD/OLED용 히터, 이미용 히터, 차량용 시트 및 배드 히터 등을 생산,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환경에너지산업전시회에 출품할 제품은 아이앤피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플렉시블 필름 히터’이다.

고내열 플렉시블 히터는 기존 선상 발열체 대비 발열체의 빠른 온도 조절이 용이하며 우수한 열확산 및 발산 특성으로 인해 에너지 소비 효율이 높다.

또한 카본 블랙 발열체와 비교하면 고온 안정성을 확보해 250℃ 이상 고온에서도 발열 안정을 가지는 면상발열체 제품이다. 

아이앤피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PTFE 원단 필름 히터도 있다.

이외에도 아이앤피의 실리콘 러버 히터는 반도체 생산장비의 가스를 이송하는 가스정제기에 용이하게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고용량 히터로 이에 대한 2건의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이는 반도체 설비 히터로 사용된다.

또한 고온용 자켓 히터는 반도체 생산장비 등 고열량을 필요로 하는 장비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초고열량 히터이다.

이 제품들은은 의료기기, 피부 미용기기, 반도체 제조 장비, 3D 인쇄기, 우주 항공, 화학 제품 제조, 전기자동차 히터, LNG 선박 및 기타 산업에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앤피의 관계자는 “아이앤피는 고객사의 요청에 철저한 공정관리와 품질 관리된 제품을 신속하게 대응해 고객이 기억해 주시고 다시 찾아 주실 수 있는 기업, 히터분야의 세계적 선두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