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산업(주).
대륜산업(주).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대륜산업(주)는 9월1일부터 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ENTECH 2021)’에서 쾌적한 실내공간을 위한 제품을 알린다.  

대륜산업은 이번 전시회에서 필터박스와 공기살균기, 열 회수형 환기장치를 전시한다. 

필터박스는 오염된 외부 공기(미세먼지, 황사, 바이러스 등) 정화하며 3단계 필터 적용으로 10㎛ 이상의 먼지를 차단한다. 오염된 공기 차단이 필요한 주거, 상가, 농가 등 다양한 시설에 사용이 가능하다. 

열 회수형 환기장치는 버려지는 에너지를 회수해 신선한 공기 공급 및 실내 환기로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천정 매입이 용이해 설치 공간과 비용을 최소화하며 고성능 환경 필터를 적용해 오염 물질을 차단한다. 

1994년 설립된 대륜산업은 환기 송풍기와 열 교환기 그리고 3상 전동기를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환기송풍기는 저소음, 고품질, 초절전을 자랑하는 400개 이상의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KS, Q-MARK 등의 국내 인증과 CE, PSE, AMCA, SASO 등의 해외 인증 취득했다. 2018년부터 한국인정기구(KOLAS)에서 지정한 국제 공인시험기관으로서 ISO 표준 규격에 근거해 직접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2016년에는 대한민국 제품 혁신 대상 수상과 2017년에는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입증받았다. 

대륜산업의 관계자는 “대륜산업은 제품분야에서 세계적인 경쟁력 제고와 지구 환경 보존을 위한 환경 친화적 기업 실현을 위해 전 구성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