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조손가정 어린이 건강지원 생필품 나눔봉사
남동발전, 조손가정 어린이 건강지원 생필품 나눔봉사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9.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필품 포함 꾸러미로 구성
한국남동발전이 진주사회복지협의회와 지역내 조손가정 어린이 건강지원 생필품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남동발전이 진주사회복지협의회와 지역내 조손가정 어린이 건강지원 생필품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남동발전(상임감사위원 김봉철)은 1일 진주사회복지협의회(협회장 김기호)를 방문해 코로나19 장기화 및 하절기 폭염 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내 조손 가정 어린이들의 건강지원을 위한 생필품기탁식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진주시 드림스타트센터 및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등 여러기관에서 관리하고 있는 취약계층 중 특히 조부모와 생활하고 있는 조손가정어린이 2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남동발전은 이날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한 영양제, 마스크 등 보건물품과 쌀, 간식 등 생필품을 포함한 10만원 상당의 꾸러미로 지원물품을 구성했으며 남동발전 감사실 직원들과 진주시 사회복지협의회 담당자를 통해 물품들을 비대면 방문 배송했다.

김봉철 남동발전 상임감사위원은 “출산율 저하와 가족의 의미가 작아지고 있는 지금 조손가정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 장차 대한민국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