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송산권역 행정복지센터 관계자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송산권역 행정복지센터 관계자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주)대륜이엔에스(대표 전동수)는 8일 의정부 송산권역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진행된 전달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대륜이엔에스 임직원, 민형식 송산권역국장 등 최소한의 인원이 함께했다.

대륜이엔에스의 관계자는 “송산권역 행정복지센터는 어려운 이웃에게 먼저 찾아가 생계, 주거, 의료 등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오늘 전달한 성금이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권역 내 취약계층의 복지사각지대를 줄이는 데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전동수 대륜이엔에스 대표는 “대륜이엔에스는 수년간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에 성금과 물품을 전달하는 등의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은 자제하고 있지만 다양한 각도에서 지원을 모색하여 도움이 필요한 곳에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이웃과 사회와의 상생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륜이엔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