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2021년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 장면.
귀뚜라미보일러, ‘2021년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 장면.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주)귀뚜라미(대표 최재범)는 서비스 직원 역량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2021년 귀뚜라미보일러 전국대리점 AS기술교육’을 전국대리점 AS기사 700명을 대상으로 2주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올해 교육 1주차에는 ‘거꾸로 ECO 콘덴싱 L10’, ‘스테인리스 전기온수기 W-시리즈’ 등 올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특장점 및 주요 증상 및 조치방법, 2주차에는 가정용보일러 제품과 함께 ‘캐스케이드’, ‘IoT조절기’ 등 산업용, 스마트홈용 제품들에 대한 다각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귀뚜라미보일러의 관계자는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년 전국대리점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라며 “귀뚜라미보일러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서 지역에 대한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과 정기적인 직무 역량 강화 교육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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