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펠, 태권도장 환기시스템 지원
힘펠, 태권도장 환기시스템 지원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09.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태권도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오상만 힘펠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좌 3번째)와 강석한 서울시태권도협회 회장(좌 4번째)이 업무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상만 힘펠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좌 3번째)와 강석한 서울시태권도협회 회장(좌 4번째)이 업무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서울시태권도협회(회장 강석한)와 ‘태권도장 내 안심환기 방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환기시스템 설치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운동 중 발생하는 비말과 미세먼지는 호흡기 질환에 취약한 아이들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주기적인 환기를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하자는 취지다.  

힘펠은 서울시태권도협회 소속 회원사가 환기시스템을 구매할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힘펠 환기시스템은 창문을 열지 않고도 실내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공기는 초미세먼지까지 거를 수 있는 고성능 다중필터를 통해 상쾌한 공기로 바꿔 들여오는 제품이다. 스탠드형, 천정형, 바닥형 등으로 출시돼 실내 환경과 건물구조에 맞춰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181㎥의 공간에서 시간당 4.6회(840CMH) 바꿔주는 속도로 환기를 하면 60분 전후로 공기중에 머무는 비말의 약 98%를 제거할 수 있어 다중이용시설 바이러스 집단감염 예방에 효과적이다.

힘펠의 관계자는 “힘펠 환기시스템은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 아이들에게 안전한 공간을 제공해줄 수 있어 실내체육시설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적극적으로 태권도장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울시태권도협회와 협력해 많은 이들이 환기시스템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