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규 S-OIL 국내영업본부장(좌 4번째), 신혁 S-OIL토탈윤활유 대표(좌 3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정규 S-OIL 국내영업본부장(좌 4번째), 신혁 S-OIL토탈윤활유 대표(좌 3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지난달 30일 자동차용 엔진오일과 윤활유 제품 전문기업인 에쓰-오일토탈윤활유(대표 신혁, 이하 STLC)와 전략적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S-OIL은 모바일플랫폼 ‘구도일Zone’을 기반으로 STLC의 엔진오일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PR 등 다양한 제휴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S-OIL은 플랫폼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TLC 엔진오일 증정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제품(S-OIL7 Gold #9)을 제공하고 출장차량관리 업체가 직접 방문해 교환까지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는 금호타이어(타이어 구매·장착), 워시존(셀프세차), 마지막삼십분(주차대행), 모시러(수행기사), 오토스테이(자동세차), 카앤피플(출장세차)에 이은 7번째 제휴이다.

향후 주유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S-OIL의 관계자는 “차량관련 업체들과 제휴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플랫폼 ‘구도일Zone’은 10월 중 시범운영을 시작하고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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