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가 온라인 공식 판매점 인증 마크를 도입했다.
윌로펌프가 온라인 공식 판매점 인증 마크를 도입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윌로펌프는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공식 판매점 인증 마크를 도입했다. 

펌프의 온라인 판매가 증가하면서 제조사와 직거래하는 공식 판매점이 아닌 업체들도 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불편을 야기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전문 판매점이 아닌 경우 구매 시 정확한 제품 상담을 받기가 어렵고 제품을 확보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에게 결제를 받아 제품을 늦게 배송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 

윌로펌프의 관계자는 “고객센터에 이 같은 피해가 접수되더라도 공식적인 거래 관계에 있는 판매점이 아니어서 조치할 방법이 없다”라며 “이러한 피해를 막으려면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펌프를 구매할 때 제조사와의 공식 거래 관계에 있다는 인증을 반드시 확인하는 등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밝혔다. 

윌로펌프의 공식 인증을 받은 업체는 ‘윌로 온라인 파트너’ 인증 마크를 게시하고 윌로펌프의 정확한 상품 정보와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윌로펌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비자가 온라인 공식 파트너의 상호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윌로펌프의 관계자는 “높은 기술과 품질의 윌로펌프 제품을 보다 안심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공식 파트너를 지정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믿고 구매하는 고객들이 어떤 판매점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