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유정근 기자] SK머티리얼즈(대표 이용욱)가 SK머티리얼즈 및 SK머티리얼즈 자회사 통합 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새로운 채용 홈페이지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 지원을 희망하는 인재들에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물론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인재풀 확보의 역할은 물론 대중들에게 기업 정보 전달의 창구 기능을 수행한다.

홈페이지의 카테고리는 △지원하기 △SK머티리얼즈 패밀리 △라이프 △워크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지원하기의 경우 SK머티리얼즈 전체 자회사의 현재 진행 중인 채용공고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수시로 인재풀 등록이 가능해 채용기간이 아니더라도 인사 담당자가 별도로 우선 검토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원하는 직무 및 회사를 선택한 후 채용공고 알림 신청을 해둘 수도 있어 원하는 직무의 포지션이 오픈되면 메일이나 알림톡을 통해 해당 공고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SK머티리얼즈 패밀리는 각 회사의 비즈니스 및 제품 현황, 직무, 사업소 정보 등 회사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담고 있다. 라이프 및 워크에서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들의 기업문화와 경영 철학, 구성원들의 실제 업무 등을 생생하게 담았다.

구성원 행복이라는 SK그룹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업무의 자율성, 구성원 성장, 자유로운 소통, 복리후생과 보상 등과 함께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상세하게 다뤘으며 구성원들의 생생한 회사 경험을 담은 인터뷰 등을 보며 자신에게 적합한 회사 및 직무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SK머티리얼즈 기업문화실 채용포털 구축 TF의 관계자는 “새로운 채용 홈페이지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에 관심이 있는 인재들이 회사 지원에 필요한 각종 정보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며 “각 사별 주요 사업과 파이낸셜 스토리, 기업문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지원자들의 진로 및 목표 설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