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고객만족 공로 ‘소비자가치’ 부문 대상
한난, 고객만족 공로 ‘소비자가치’ 부문 대상
  • 류희선 기자
  • 승인 2021.10.22 16: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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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요금 감면, 유예 등 소비자 복지 및 권익증진

정상천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업본부장(중)이 시상식에서 소비자대상 수상 후 주영혁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좌), 조유현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상천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업본부장(중)이 시상식에서 소비자대상 수상 후 주영혁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좌), 조유현 한국소비자학회 공동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22일 ‘2021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가치’ 부문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한국소비자학회의 소비자대상은 매년 소비자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의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등 소비자 권익증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된다.

한난은 △그린뉴딜 그랜드 플랜 수립 및 추진 △한난맵을 통한 열수송시설 디지털 관리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공공요금 감면 및 유예 △난방ON 서비스 시행으로 소비자 복지 및 권익증진 등 소비자가치 실현에 크게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정상천 한난 사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등에 따른 온라인 및 비대면 활동의 증가로 소비자가 얻는 최종적인 만족을 최적화한다는 의미의 ‘라스트핏 이코노미’에 대한 중요성이 커졌다”라며 “한난은 이러한 사회 트렌드의 전환에 발맞춰 앞으로도 지역난방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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