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
디월트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프리미엄 전동 공구 브랜드 디월트(DEWALT®)는 차세대 배터리 기술력이 집약된 무선 전동공구 배터리인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POWERSTACK™ 20V MAX Compact Battery)’를 오는 12월부터 전 세계에 걸쳐 출시한다. 

디월트는 이번 파워스택 배터리 출시를 통해 세계 최초로 건설업계에서 파우치 셀 배터리를 사용하는 전동공구 브랜드로 거듭났다.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파워스택 배터리는 디월트 제품 중 가장 가볍고 강력한 컴팩트 배터리다.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는 무선 공구에 기존 20V MAX 2.0Ah 배터리대비 50% 이상 많은 전력을 공급해 활용 범위가 광범위하며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좁은 공간에서 사용할 때 공구 가동, 정밀 작업 및 피로 감소를 위해 기존 디월트 20V MAX 2.0Ah 배터리(DCB183) 보다 25% 이상 작고 15% 더 가볍고 기존 20V MAX 2.0Ah 배터리 보다 수명이 2배 늘어났다. 

스탠리블랙앤데커의 하이메 라미레즈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툴스 앤 스토리지 부문 사장은 “디월트 파워스택 20V MAX 컴팩트 배터리 기술은 전동공구 배터리의 획기적인 혁신이며 이로써 전 세계 공구시장에서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라며 “이번에 출시되는 배터리 팩은 무선 전동공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잠재된 모든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