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현장 최적화된 고출력·고효율 전문가용 충전공구 라인업 제품.
디월트, 현장 최적화된 고출력·고효율 전문가용 충전공구 라인업 제품.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혁신적인 기술력을 녹여낸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전문가용 충전공구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특히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디월트만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적용해 기존 제품대비 강화된 성능과 편의성을 자랑한다.

‘20V MAX 브러쉬리스 컴팩트 임팩트 드라이버’는 자체 개발한 XR 브러시리스 모터를 적용해 기존대비 25% 이상 줄어든 역대 최단 전장(101mm)임에도 기존 제품과 동급의 성능을 자랑하며 좁은 현장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구조와 디자인을 변경해 비트 홀드 능력을 개선하고 날 떨림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부싱 베어링을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정밀 드라이브부터 고속 임팩팅 모드까지 작업 상태에 따라 세 가지 모드로 변환할 수 있어 정밀한 드라이빙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20V MAX FLEXVOLT ADVANTAGE 5인치 그라인더’는 고효율 배터리시스템인 FLEXVOLT와 호환이 가능해 작업 현장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60V MAX 이상의 높은 전압 제품과도 호환이 가능한 FLEXVOLT 배터리를 체결 시 사용 시간 연장뿐만 아니라 제품 출력까지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출시를 통해 디월트의 혁신적인 FLEXVOLT 배터리와 결합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20V MAX FLEXVOLT ADVANTAGE 시리즈 제품 4종(△햄머드릴 드라이버 △5인치 그라인더 △컷쏘 △원형톱)이 모두 출시 완료돼 전문가용 하이엔드 라인업을 구축한 점이 돋보인다.

‘12V MAX/3.0 Ah 멀티헤드 드릴 드라이버’ 역시 공구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작업 속도를 향상시키는 XR 브러쉬리스 모터를 장착했다. 작업 상황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교체 가능한 멀티헤드 구성으로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디월트는 20V MAX 브러쉬리스 멀티커터, 20V MAX 브러쉬리스 충전 송풍기, 60V MAX FLEXVOLT 브러쉬리스 7인치 그라인더도 함께 출시해 높은 기술력을 집약시킨 프리미엄 충전공구 라인업을 완성했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전문가용 충전공구 라인업은 오랜 시간 축적해온 디월트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FLEXVOLT 배터리, 브러쉬리스 모터 제품들로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안전하고 정교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며 “앞으로도 디월트는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제품 성능은 물론이고 작업자의 안전, 편의 등을 고려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