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한국LP가스판매협회중앙회 홈페이지 메인 화면 일부.
개편된 한국LP가스판매협회중앙회 홈페이지 메인 화면 일부.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협회 설립 20주년 연합회 설립 33주년을 기념해 한국엘피가스판매협회중앙회(연합회)가 홈페이지를 개편해 LPG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면서 공제사업 협력사인 한화손해보험(주)은  LPG판매협회중앙회 홈페이지에 메인 광고를 게재키로 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LPG판매협회의 홈페이지 개편은 각종 인터넷 지원 형식(HTML5, FLASH 등)의 변화에 따른 호환성과 LPG안전관리 생활화를 위한 대국민 홍보 채널 기능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특히 LPG판매협회에서 진행 중인 정보화사업 관련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판매사업자들이 해당 플랫폼(LPG판매 기록보고시스템, 모바일안전점검, 원격검침시스템)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LPG판매협회의 관계자는 “지난 11월4일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LPG판매업 안전관리결의대회 및 발전방향 세미나가 개최된 것에 더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LPG판매업이 생계형적합업종지정으로 지정된 지 2주년을 맞는 뜻깊은 날”이라며 “이를 기념해 홈페이지 개편과 향후 소상공인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지속 게시해 LPG판매사업자들이 다양한 사업 혜택과 정보를 더 많이 접할 수 있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