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힘펠몰에서 환기시스템을 구입해 보고 있다.
소비자가 힘펠몰에서 환기시스템을 구입해 보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힘펠몰’을 사용자 중심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된 힘펠몰은 소비자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고객리뷰와 제품정보 영상 등을 담은 카테고리를 추가해 보다 직관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사용자 편의성과 가독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소비자가 환기가전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설치사례나 리뷰를 통해서 구매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페이지에서는 특징부터 제품 자료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전 제품 체험을 원하면 힘펠 홍보관을 방문할 수 있도록 신청도 가능하다. 

힘펠은 힘펠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월 중순부터 신규 회원 가입자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베스트리뷰 작성 회원에게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힘펠의 관계자는 “리뉴얼된 힘펠몰은 제품을 손쉽게 구매하고 환기가전을 찾는 소비자들이 모여 정보를 교환하는 하나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온라인 홈인테리어 시장이 커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서 앞으로도 힘펠몰을 통해 다양한 환기가전 정보들을 꾸준히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