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케미칼이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회사를 소개하는 대표 홈페이지와 기술자료들을 쉽게 검색하고 살펴볼 수 있는 제품 홈페이지로 이원화 해 운영한다.
롯데케미칼이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회사를 소개하는 대표 홈페이지와 기술자료들을 쉽게 검색하고 살펴볼 수 있는 제품 홈페이지로 이원화 해 운영한다.

[투데이에너지 조대인 기자] 롯데케미칼이 신규 홈페이지(https://www.lottechem.com/)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 홈페이지는 롯데케미칼의 ESG경영, 글로벌사업, 채용정보, 뉴스 등 회사를 소개하는 대표 홈페이지와 제품에 대한 특성과 용도, 다양한 기술 자료들을 쉽게 검색하고 살펴볼 수 있는 제품 홈페이지로 이원화 해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대표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IR, ESG, 채용 등의 메뉴를 메인페이지에 배치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화면 역시 사용자 동선을 고려해 최대한 간결하게 화면을 구성했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전체 메뉴 보기를 고정해 원하는 페이지에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의 정보 검색이 용이하도록 통합 서치 기능을 메인에 배치하고 메인페이지는 스크롤 없는 원페이지로 구성해 빠른 정보 전달이 가능하도록 했다.

검색한 제품의 MSDS, 물성표 등 전문적인 정보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연관 제품 추천 기능을 신설해 고객의 편의성도 더했다.

롯데케미칼의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편리하게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