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SK매직,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 홍시현 기자
  • 승인 2021.11.1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8개 제품 수상으로 디자인 경쟁력 입증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이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뉴 컴팩트 식기세척기가 제품 디자인부문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 총 8개 제품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SK매직은 제품 디자인부문에서 식기세척기로만 2개 제품이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됐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1’에서 수상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이번에도 큰 호평을 얻으며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품 디자인부문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PIN UP BEST100)’에는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이 선정됐다. 고객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브랜딩부문에서 본상 수상과 함께 패키징부문, 파이널리스트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등 총 3개의 제품과 브랜드가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며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SK매직의 관계자는 “고객의 혁신적 가치를 위한 기술적 연구와 디자인 철학이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페인 포인트(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해결하고 고객이 머물고 생활하는 공간의 품격까지 고려한 세계적인 수준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