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대국민 WE-ESG 이벤트 포스터.
한전KDN 대국민 WE-ESG 이벤트 포스터.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ESG 경영 슬로건 선정에 따른 이벤트의 일환으로 17일부터 12월5일까지 ‘대국민 WE-ESG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전KDN이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선정된 ESG경영 슬로건을 홍보하고 국민과 함께하는 생활 속 ESG 실천을 목적으로 한전KDN 공식 홈페이지(www.kdn.com)에서 시행된다.

이벤트는 먼저 필수 해시태그 및 한전KDN ESG슬로건 이미지를 포함한 일상 속 ESG 실천(환경보호, 사회공헌 등) 모습을 개인 SNS에 게시하고 해당 링크를 한전KDN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전KDN은 올해 ‘깨끗한 에너지, 따뜻한 ICT기술, 신뢰받는 한전KDN’이라는 ESG전략 비전을 수립하고 전사 직원 공모를 통해 ‘한전KDN ESG, 사람과 환경을 We하다’는 ESG경영 슬로건을 선정했다.

선정된 ESG경영 슬로건은 한전KDN의 사회 공헌 활동 및 친환경 활동을 우리(We)가 직접 실천하고 기관의 지속가능경영을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전KDN의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ESG경영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전KDN의 ESG경영 실천 의지를 국민들과 공유하고자 한다”라며 “꾸준한 ESG경영 실천과 지속가능경영 선도로 신뢰받는 에너지ICT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