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전本, 지역상생 한마음공원 행사 시행
월성원전本, 지역상생 한마음공원 행사 시행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11.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징어게임 컨셉 게임 진행
한마음공원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딱지치기를 하고 있다.
한마음공원 행사에서 어린이들이 딱지치기를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20일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 소재 한마음공원 일원에서 ‘월성한마음공원 오징어게임’ 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게임 컨셉으로 ○△□카드 찾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딱지치기, 달고나 모양 뽑기 등의 게임을 진행했다. 경주 지역뿐만 아니라 울산, 대구 등 주변 도시 주민들까지 한마음공원을 찾았으며 달고나, 장난감 비행기 같은 준비한 기념품이 조기에 동이 나는 등 큰 인기 속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이후로 위축됐던 주변지역 상가들도 방문객들로 활기를 띠었다.

울산에서 온 한 참가자는 “가족 전체가 주말 나들이로 나왔는데 행사도 재미있고 공원도 너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원전은 위험한 곳이라는 편견이 사라졌다”라며 “벌써부터 아이들이 다음 오징어 게임은 언제냐고 보채는데 다음 행사도 잘 고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홍중표 나아리 이장은 “지역에서는 동네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야 경제도 활성화되고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이번 행사를 적극 지원했다”라며 “행사 분위기도 무척 좋았던 것 같고 앞으로도 이렇게 지역과 월성본부가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