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 지역난방 우수열사용자 포상 실시
한난, 지역난방 우수열사용자 포상 실시
  • 송명규 기자
  • 승인 2021.11.2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단지 28개소·관리자 54명 총 5,500만원 수여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에너지절감 및 난방품질 향상에 기여한 지역난방 열사용 단지와 관리자를 대상으로 ‘2021년도 우수열사용자 포상’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21년도 우수열사용자 포상’은 지역난방의 품질 향상과 설비 관리에 모범을 보인 우수 단지 및 관리자를 격려하고자 추진됐으며 최우수 단지상과 최우수 관리자상으로 나눠 시행됐다.

최우수 단지상은 세대난방설비 공용관리 등의 제도개선 노력도, 난방품질 향상 노력도, 설비개선 실적, 에너지 절감 노력도에 대한 평가와 한난 주관 기술교육 참여, 안전점검 조치 실적 평가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총 28단지를 선정했다.

이어 최우수 관리자상은 해당 단지에 1년 이상 근무한 직원 중 고객만족 향상 노력도, 설비관리방법 개선 노력도, 난방품질 향상 노력도에 대한 평가와 한난 주관 기술교육 참여실적 등을 고려해 총 54명을 선정했다.

한난은 선정된 최우수 단지와 최우수 관리자에게 지난 17일부터 각 지사별로 표창장 및 포상금(단지 100만원, 개인 50만원)을 수여했다.

한난의 관계자는 “한난은 친환경 공기업으로서 고품질의 지역난방 공급과 사용자 시설관리에 모범을 보인 우수 단지 및 관리자를 격려하고 효율적 설비운영을 유도해 2050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에너지 효율향상을 통해 온실가스 감축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