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너지서비스, 500만그루 나무심기 성금 기탁
전북에너지서비스, 500만그루 나무심기 성금 기탁
  • 박병인 기자
  • 승인 2021.11.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 친화 도시 조성 위해
김기영 전북에너지서비스 대표, 정헌율 익산시장(좌 2번째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기영 전북에너지서비스 대표, 정헌율 익산시장(좌 2번째부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익산시 제2산업단지에 위치한 전북에너지서비스(대표 김기영)는 29일 익산시(시장 정헌율)를 방문해 ‘환경친화도시 푸른 익산 만들기’ 구현 목적으로 (사)푸른 익산 가꾸기 운동본부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500만 그루 나무심기’를 위한 나무 식재 사업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기영 전북에너지서비스 대표는 “우리 회사는 대한민국 2050 탄소중립시대를 선도하기 위해서 수소산업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라며 “이번 성금은 이산화탄소 감소를 통한 친환경도시 익산 만들기를 적극 구현하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기탁 배경을 밝혔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푸른 익산 만들기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니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친환경도시를 만드는 일에 많은 개인과 기업, 단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북에너지서비스는 김장과 연탄 나눔, 초·중·고등학생 장학금 지원, 취약계층 결식문제 해결을 위한 ‘한 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 참여,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들로부터 식자재 구입 및 시니어 클럽 도시락 제작과 배달 참여 등 사회 환원 사업을 꾸준히 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