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수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장(우)이 성금 전달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박범수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장(우)이 성금 전달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박범수)는 9일 울진군에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성금 7,000만원을 전달했다.

박범수 본부장은 “어려운 주변 이웃들이 우리 본부가 전달한 성금으로 몸과 마음이 건강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6일에는 최훈 대외협력처장이 울진군 북면사무소를 찾아 불우이웃돕기성금 500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한울본부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과 복지시설에 8,000만원 상당의 농산물 꾸러미를, 불우아동‧청소년 184명에게는 3,400만원 상당의 고급 스포츠용품을 전달했다. 최근에는 겨울을 맞아 김장김치 4,100포기(약 6,000만원 상당)를 지원하기도 했다. 또 한울원자력봉사단은 이미용, 가구제작, 축구교실 등 다양한 재능기부를 시행해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봉사에 최선을 다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쓰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세심한 사랑의 손길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