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새만금개발청(청장 양충모)은 바다와 산, 육지와 호수를 품은 새만금의 아름다운 비경과 미래도시로 변모하고 있는 생동감 넘치는 개발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22년도 달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19일까지 새만금개발청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mgcstory) ‘달력 증정 이벤트’에 비밀 댓글로 주소를 작성하고 이웃으로 추가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우편으로 달력을 보내줄 예정이다.

새만금개발청의 새해 달력에는 신시도 자연휴양림, 고군산대교, 돌고래 쉼터 등 탁 트인 숲과 바다 전경을 비롯해 자연의 모습을 고스란히 살린 새만금환경생태단지, 광활한 대지를 웅장하게 연결하고 있는 동서·남북도로 등 새만금 사업현장의 모습들이 담겼다.

특히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사업현장의 모습을 찍은 항공사진 등이 수록돼 그간 현장모습에 궁금증을 가졌던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용태 새만금개발청 대변인은 “우리나라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개발 중인 새만금의 진면모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달력을 제작했다”라며 “새만금이 빠르게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수시로 국민과 공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