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 봉사단 직원이 석문면사무소에서 ‘빛드림 선물상자’를 운반하고 있다.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 봉사단 직원이 석문면사무소에서 ‘빛드림 선물상자’를 운반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국동서발전 당진발전본부(본부장 임승환)는 지난 27일 석문면사무소에서 당진시 관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빛드림 선물상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빛드림 선물상자’는 당진시 관내 취약계층에게 쌀 5kg을 포함한 지역농산물과 생필품을 포장해 전달하는 사업으로 올해 ‘2022 희망 나눔 캠페인’에서 당진발전본부가 기탁한 임직원 성금 7,000만원에서 1,200만원을 재원으로 (재)당진시복지재단이 주관해 시행한다.

수혜대상은 당진시남부사회복지관, 당진시북부사회복지관 및 송산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당진시 관내 취약계층 총 100가구를 선정했으며 선물상자는 각 면사무소를 통해 해당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당진발전본부의 관계자는 “내년 설에도 200가구를 선정해 추가로 선물상자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는 데 우리 본부의 빛드림 선물상자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진발전본부는 전 직원이 사회봉사 활동을 1년에 20시간씩 참여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고 있으며 매년 결식아동 도시락 지원, 노인계층 밑반찬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