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송 영상 장면.
숙면송 영상 장면.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웹 예능 ‘킹슬맨’에서 공개한 숙면송 댄스 챌린지를 29일부터 내년 1월23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 

웹 예능 킹슬맨에서 공개된 숙면송은 인기 크리에이터 과나가 작곡에 참여해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특히 귀엽고 엉뚱한 매력이 넘치는 신입사원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최예나가 직접 재미있고 따라하기 쉬운 안무를 구성했다. 스튜디오 훅에서 공개된 숙면송 MV은 38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이번 숙면송 댄스 챌린지에는 많은 댄스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참여한다. 본인만의 개성이 넘치는 댄스 스타일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댄서들이 숙면 온도의 중요성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챌린지에 함께 한다. 

숙면송 댄스 챌린지는 경동나비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된 ‘숙면송 댄스 챌린지’ 가이드 영상을 확인하고 릴스에 맞춰 안무 영상을 촬영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경동나비엔 #숙면송댄스챌린지 #단꿈상점 #킹슬맨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특히 이번 숙면송 댄스 챌린지는 춤 실력과는 상관 없이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상위 TOP5로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MZ세대가 열광할 만한 선물과 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DC온열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숙면송 댄스 챌린지 참가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선물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에 함께 하기 위한 노력해온 경동나비엔은 특히 고객의 건강한 숙면을 위해 각자 다른 체질에 맞는 최적의 숙면온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노력해 왔다”라며 “일방향적인 광고가 아니라 경동나비엔의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 내 ‘단꿈상점’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장기적 관점에서 관계를 맺어가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더욱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