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서울기술연구원에서는 연구원을 이끌어갈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상임 임원(원장)을 공개채용 한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서울특별시 서울기술연구원은 서울시 출연기관으로 2018년 12월에 개원한 지방자치단체 최초의 과학기술 분야 응용·실증 연구기관이다.
 
공모직위는 원장직으로 임기는 총 3년이다. 주요 직무는 연구원을 대표하고 연구원 업무를 총괄하며 경영성과에 대한 책임의무 등을 포함한다.

접수방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메일 접수로만 진행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17일 18시까지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등이며 임원추천위원회가 추천한 후보 중에서 서울특별시장이 최종 임명한다.
 
접수는 이메일(sitro@sit.re.kr)로 하면 되며 마감일인 17일 18시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해 인정된다. 또한 전형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그 밖에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누리집(www.seoul.go.kr) 서울소식-공고-채용시험 메뉴 또는 서울시 일자리포털(job.seoul.go.kr) 채용정보-공공일자리 메뉴에서 확인하거나 서울기술연구원 누리집(www.sit.re.kr) 연구원소식-채용공고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