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O인 조주완 사장은  LG 월드 프리미어(LG World Premiere) 영상을 통해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CEO인 조주완 사장은 LG 월드 프리미어(LG World Premiere) 영상을 통해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을 소개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LG전자는 CES 2022 개막 하루 전인 美 서부시간 4일 오전 8시(한국시간 5일 오전 1시)에 CES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LG전자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를 통해 LG 월드 프리미어(LG World Premiere)’를 개최한다.

LG전자는 이번 ‘LG 월드 프리미어’의 주제인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나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에 맞춰 △고객의 더 나은 일상(A Better Life for You) △모두의 더 나은 일상(A Better Life for All) △미래의 더 나은 일상(A Better Life Tomorrow)을 소개한다. 고객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과 솔루션을 활용하며 더 나은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영상에서 LG전자 CEO인 조주완 사장은 “고객의 편리와 재미는 물론 소중한 일상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도록 더 나은 일상을 위한 고객경험 혁신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