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붕 세가족’을 이루고 있는 세개 업소는 세차장이 없는데도 불구, 주유소를 주축으로 공동 마케팅 전략을 펴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드물게 유외사업으로 사진관을 갖추고 있는데 차량 접촉사고와 같은 급박한 사진부터 3∼4일 주기로 방문하는 단골들의 사진 현상까지 휴일없이 주유소와 보조를 맞추고 있다.
주유소의 제반업무를 담당하고 있고 친구지간이기도 한 박유경 대리와 채은주 주임은 “고용된 입장이지만 남의 주유소라고 생각지 않아요.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일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주유소가 더 잘됐으면 좋겠어요”라며 밝게 웃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