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공사는 환경분야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국내 현실을 고려, 적극적인 수요개발을 위한 마케팅전략으로 환경 마케팅활동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가스공사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공공관계 개선전략 △교섭력 개발 전략 △그린가격전략 △환경제품전략 △그린유통전략 등의 세부계획을 수립했다.

또한 가스공사는 향후 천연가스의 환경친화성 전파를 위한 문화사업 추진을 비롯 △환경프로그램 개발 △21세기 환경 및 고객친화적 브랜드 이미지 창출 △환경단체와 협력체제 구축 △환경분야 연구사업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환경단체와 연계해 푸른환경 가꾸기 운동에 관한 이벤트사업과 환경보고서를 발간, 국내외 환경단체의 감수 등을 통해 대내외 이해관계자로부터 높은 환경경영도를 인정받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환경 문화사업의 추진으로 천연가스 문화 및 홍보사업을 본격적으로 펴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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