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고테크놀로지스(www.avagotech.com)는 숏 서킷 및 과부하 탐지가 지원되는 절연 증폭기를 선보였다.

신호 처리를 위한 광 절연 기술 및 시그마-델타 변조를 기반으로 하는 절연 증폭기 ‘ACPL-785J’는 전력 인버터에서 모터 위상 전류를 직접 측정할 수 있다. 일반적인 어플리케이션에는 인버터 전류 감지, 모터 위상 및 레일 전류 감지, 스위칭 전원 공급기 신호 절연, 산업용 A/D 컨버터와 범용 전류 감지 및 모니터링이 포함된다.

모터 제어 전력 스테이지에서는 정확한 안전 모터 작동을 위해 전류 감지 및 전력 디바이스 보호를 결합해야 한다. 모터 위상 또는 레일 전류를 마이크로컨트롤러에 피드백 하는 이러한 전류 센서는 일반적으로 정확도를 보장하도록 최적화돼 정밀 제어를 제공한다. 장애 조건이 탐지되면 전력 디바이스 회로는 디바이스를 차단시켜 전력 디바이스의 파괴 및 부하를 방지한다.

아바고 ‘ACPL-785J’시리즈의 절연 증폭기는 풋프린트가 10.3mm(L)×10.2mm(W)×3.5 mm(H)인 컴팩트 소형 SO-16 패키지로 제공된다. ‘ACPL-785J’가 기존 HCPL-78xx 절연 증폭기 제품군에 추가됨에 따라 모터 제어 설계자는 자신의 설계에 필요한 인쇄 회로 보드(PCB) 크기를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SO-16 패키지는 IEC/EN/DIN EN 60747-5-5, UL 1577 및 CSA 등 대부분의 산업 안전 표준을 준수한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