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국내기업들을 대상으로 각 부문별 우수기업을 발굴해 포상함으로써 기업의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질 개선 및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한편 린나이코리아 서비스본부 서정률 상무는 “한국능률협회의 서비스 경진대회 참가를 통해 현장의 살아있는 표준서비스 체험으로 앞으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혁신과 차별화를 시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수상자 결정은 사전서류심사와 현장심사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7개업체가 본선에 진출해 상담서비스부문, A/S 접점부문 등 6개 부문에 걸쳐 결정됐으며 본선진출 업체간에 치열한 각축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