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식 PE이음관 및 PE볼밸브 전문생산업체인 대연정공(대표 김영식 www.daeyoun.co.kr)이 지난 6월 29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가스용 PE볼밸브에 대해 한국산업규격표시(KS)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따라 대연정공은 ISO9002를 비롯 이음관에 대한 KS(M3 515, M3411)인증, CM마크 획득에 이어 볼밸브에 대한 KS(M3529)까지 인증획득함에 따라 30A부터 400A까지의 가스용에 대해 KS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됐다.

대연정공 김영식 사장은 “금번 KS획득으로 제품의 생산공정 및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함은 물론 고객만족 차원에서 한차원 높은 품질서비스가 가능하게 됐다”며 “향후 수요확대에도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일괄생산체제를 갖추고 있는 대연정공은 최근 품질향상을 위해 공장자동화 설비와 실험기기에 대해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어 정밀하고 균일한 제품생산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체인기어박스를 장착해 파손의 염려가 없고 핸들 보관통이 장착돼 있어 제품의 일체감을 제공하며 개폐시 사용자가 큰 힘을 들이지 않고도 기어작동이 가능할 정도로 조작이 용이하다는 것이 대연정공 PE볼밸브의 특징이다.

국내 영업은 물론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모색하고 있는 이 회사는 중국 현지법인 설립에 이어 금년중으로 현지공장 설립을 추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종기 기자 jgseo@en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