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2010 WP New-Start 혁신워크숍’
서부발전, ‘2010 WP New-Start 혁신워크숍’
  • 김병욱 기자
  • 승인 2009.12.2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계획·경영현안 등 토의

▲ 손동희 서부발전 사장(앞줄 가운데)이 2010 WP New-Start 혁신워크숍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한국서부발전(사장 손동희)은 지난 22일 용인 소재 골드훼미리콘도에서 2010년도 사업계획 공유와 토론을 위한 ‘2010 WP New-Start 혁신워크숍’을 개최했다.

손동희 사장을 포함해 주요 경영간부 60여명이 모두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본사 및 발전소, 건설사업장 등 전 부서의 2010년도 사업계획과 혁신과제 발표 및 토론이 있었으며 주요 경영현안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이번 혁신워크숍은 매년 각 사업장별로 내년도 업무계획을 개별 보고하던 방식을 탈피해 회사 주요 간부가 모두 모인 자리에서 핵심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함께 토론하는 다자간의 ‘양방향 경영현안 보고회’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모든 경영간부들이 현안에 대한 공감대의 폭을 넓히고 회사의 역량을 결집시켜 효율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손동희 사장은 강평을 통해 “직제 공모를 통해 70% 이상의 경영간부가 열흘 전에 자리를 옮겼음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 충실한 자료를 통해 내실 있는 보고를 준비한 노력을 치하한다”라며 “오늘 회의를 바탕으로 내년에도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