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산업신문 창간 두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가스관련 전문신문으로 창간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년이 되었습니다. 특히 가스산업신문은 남다른 노력으로 고속 성장하여 최근에는 인터넷 무료방송과 코스닥 상장을 위해 신문사 임직원 여러분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모습은 참으로 좋은 귀감이 될 것입니다.

새천년에는 우리 LPG산업에 희망찬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였으나 크고 작은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하여 그 어느 해보다 어려운 한해였습니다.

다행스러운 것은 가스산업신문과 같이 훌륭한 전문신문이 LPG산업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갖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LPG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이들이 심각한 LPG산업의 현실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제 우리 LPG산업은 새로운 변화가 도래하고 있으나 아직도 LPG유통단계별 사업자들이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고 각 사업장의 이해에만 얽혀있어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LPG산업의 유통단계별 이해관계는 복잡한 문제일 것이나 각 단계별사업자들이 상호신뢰회복을 위한 노력과 공동관심사를 늘 함께 연구 검토할 때 자연스럽게 해소될 것이며 이는 LPG산업 발전에 청신호가 될 것입니다.

끝으로 가스산업신문창간 두돌을 맞이하여 LPG판매사업자 대표로써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전문신문으로서의 자긍심을 갖고 보다 더욱 정진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면서 과도기에 있는 어려운 LPG산업의 발전을 위해 더욱 큰 관심과 깊은 사랑을 부탁하고 아울러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