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가스산업과 관련업계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가스산업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창간 2주년을 맞이하여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가스산업의 진정한 동반자로 창간이래 초창기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양한 정보제공과 가스분야의 문제들을 심층분석, 보도를 통하여 국민들의 이해를 돕고 올바를 방향을 제시하는 등 가스전문지로서 선도적 역할을 하여 주신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우리 협회는 LPG용기 및 특정설비 검사기관 등 재검사에 관계된 업체는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반확충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전에 LPG용기 재검사업체의 모임에서 특정설비 재검사업체 등 재검사관련업체는 모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물량경쟁, 가격경쟁을 지양하고 모쪼록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안전한 용기의 유통과 저장탱크 등 철저한 재검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모든 사업자들이 힘을 모아 나가야 하겠습니다.

신속한 보도와 다양한 정보제공을 통해 국민과 관련기업들에게 올바른 에너지관을 심어주고 정론을 제시하여 계도해 나가는 일은 참으로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더욱 바르고 공정한 자세와 넓고 긴 안목으로 가스산업의 현황을 보도하고 앞으로 가스관련 정책이 한층 합리적으로 수립, 추진되고 가스산업이 발전하는데 가스산업신문의 많은 역할을 기대합니다.

가스업계의 대변지로서 항상 가스인들의 빛과 소금과 같은 역할을 해주길 바랍니다.

거듭 귀 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