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도시가스(사장 이영섭)는 지난 25일, 26일 1박2일간의 일정으로 양평 한화프라자에서 16개 지역관리소 대표자를 대상으로 Workshop을 실시했다.

고객의 다양한 소비스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안전관리업무의 효율적인 수행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Workshop에서는 안전, 요금, 고객관리부문의 현안사항과 지역관리소 역량강화 방안이 집중 논의됐다.

박영성 영업담당 상무는 “지역관리소는 회사의 얼굴로서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서비스 정신을 체질화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실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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