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투데이에너지는 창사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공정하고 절제 있는 정론을 지향하며 에너지 전문지로서 독자들에게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고 에너지 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에너지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해 주고 소통의 중심이 돼 준 투데이에너지의 노력과 그동안 이룬 성과에 대해 박수를 보냅니다.

한국석유관리원도 지난 5월1일 첫 돌을 맞았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서 지난해 5월 법정기관으로 새롭게 태어난 이후 한국석유관리원은 정신을 재무장해 불철주야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석유 및 석유대체연료 품질과 유통관리, 표준화 및 연구개발 등을 통해 우리나라 석유제품의 품질을 세계 최고의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소비자를 보호하는 등 공공의 이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석유관리원은 차세대 석유대체연료 및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연구개발과 보급 확대, 관련 산업체 기술지원 등 저탄소 녹색성장의 첨병으로서 에너지 강국의 시대를 열어나가고자 합니다.

다시 한 번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올해도 에너지 산업동향과 신기술에 대한 정보제공의 장으로 중요한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