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풍력에너지학회와 전문가의 한사람으로서 투데이에너지의 창간 12주년을 아주 기쁜 마음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분야를 에너지전문 언론기관으로서 보급 활성화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이와 함께 투데이에너지 지면을 통해 신재생에너지 분야별로 최근의 상황을 독자들에게 전달해 주는 역할을 해주어서 덧붙여 감사를 드립니다.

한편으로는 이러한 전문 언론지가 더 폭넓게 일반 독자들에게까지 보급이 될 수 있도록 보도되고 홍보됨으로서 이를 바탕으로 정부정책, 이와 관련된 산업의 발전과 성장, 전문 인력의 육성과 교육환경, 지역경제 성장동력 및 고용창출화에 대한 정보전달과 함께 특히 지역 관련 정치인들에게 무엇이 현실적인 녹색 성장 동력원이며 지역적 특성이 어떠한 것인지 의정활동에도 도움이 되는 정보전달 매개체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미래와 후세대를 생각하는 국가의 정책을 수반하는 분들이라면 진실로 녹색성장 동력원의 산업 및 보급을 왜 해야 되는지 투데이에너지뿐만 아니라 여러 에너지 언론매체를 통해서도 너무나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풍력산업의 중요성과 국내 해상풍력산업의 성장력 있는 활성화에 대한 필요성, 보급성을 더욱 기사화해 독자들에게 알려주시길 바라고 다시 한 번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